차 의과학대 간호학과 2020 CHA-HPMC-WCU 10주 프로그램 실시 ‘간호학과 학생 글로벌 역량 강화·글로벌 리더 양성’

2964

▲ CHA-HPMC-WCU 프로그램에 참여한 간호학과 학생들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학과는 2020년 1월 24일부터 4월 3일까지 약 10주 동안 West Coast University(WCU)와 학점교류 및 HPMC(LA Hollywood Presbyterian Medical Center)에서 실습을 하는 2020 CHA-HPMC-WCU 10주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간호학과 학생들이 WCU에서 정규 교과과정 수업을 듣고 HPMC에서 임상실습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간호학과 3학년 김수민 학생 외 9명이 참여하며, 10주 동안 ‘Disaster Management, Developing Family and Community, 성인간호학실습Ⅲ, 성인간호학실습Ⅳ, 모성간호학실습Ⅲ’ 과목을 이수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글로벌 역량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학교에 대해 많은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학생들은 이번 미국 HPMC 실습 프로그램에 설레고 부푼 기대를 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글로벌 역량을 함양하여 미래의 글로벌 간호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