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2019학년도 2학기 학습 공모전 결과 발표 ‘교수 우수 강의 공유 · 학생 글쓰기 능력 향상’

1520

학습지원센터는 교수들의 우수 강의 사례를 확산·공유하고 학생들의 논리적인 글쓰기 능력과 글쓰기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했던 2019학년도 2학기 학습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2019학년도 2학기에 수강한 강의 가운데 우수 강의를 선택해 수업 감상문을 에세이 형태로 작성하여 공모한 ‘좋은 수업을 소개합니다’ 공모에서는 약학과 김성미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스포츠의학과 안정우 학생이 우수상을, 의생명과학과 손령애 학생 등 3명이 장려상을 받았다.

CHA세대 프로그램에서 상영된 영화 가운데 감명 깊게 본 영화 감상문 공모에서는 보건복지행정학과 천혜림 학생이 최우수상, 약학과 김선우 학생과 상담심리학과 한수민 학생이 우수상을, 바이오공학과 김나현 학생 등 3명이 장려상을 받았다.

또 2019학년도 2학기 개설된 정규 교과목 가운데 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해 작성한 우수 학습노트 공모전에서는 바이오공학과 최여진 학생이 최우수상을, 식품생명공학과 이유빈 학생과 간호학과 정다원 학생이 우수상, 바이오공학과 김나현 학생 등 3명이 장려상을 받았다.

우수리포트 공모에서는 보건의료산업학과 민지영 학생이 최우수상을, 보건의료산업학과 오성경 학생과 미술치료학과 이영서 학생이 우수상을, 식품생명공학과 최지수 학생 등 3명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