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CHA 人 물품 대여 서비스 진행

1230

우리는 항상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 우산이나 충전기 등이 필요한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면 당황할 수 있다. 비가 오면, 인근 편의점까지 우산을 사러 가는 경우가 종종 있다. 반면, 날씨 좋은 날에는 잔디 위에 피크닉을 하고 싶을 때 돗자리가 필요한 순간들이 있다. 다양한 물품이 필요한 순간에 많은 학우들에게 만족을 주고 다가갈 수 있는 사업으로 총학생회 ‘차인’에서 물품 대여 서비스를 2024년 3월 27일부터 진행한다.

총학생회에서 총학생회비 납부자를 대상으로 물품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대여 물품은 4가지로, 우산, 충전기, 볼펜, 돗자리가 준비되어 있다. 대여 장소는 총학생회실 면학관 117호이다. 대여 기간은 대여 후 24시간 내 반납하면 된다. 대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본인이 총학생회비 납부자인지 확인한다. 그다음, 총학생회 오픈 채팅방으로 대여 날짜, 대여 품목을 문의한다. 마지막으로 총학생회실 방문하여 명단을 작성하면 된다. 기간이 초과하거나 분실 및 파손이 될 경우, 보증금이 발생하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모든 품목에 보증금이 있으며 5000원으로 반납할 때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물품 대여 사업은 학우들의 학교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럽게 만들기 위한 총학생회 ‘차인’에서 많이 노력하고 있다. 많은 학우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이은표, 조윤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