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423

2024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학교 포털 로그인 △학생서비스 △등록정보 △분할납부사전신청 순서대로 진행하면 된다.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제한 대상은 △신입생, 재입학생, 편입생 △직전 학기 분할납부 신청자 중 회차별 납부 일자 미준수자 △신용카드 납부 예정자이다. 신입생, 재입학생, 편입생 같은 경우에는 입학 후 첫 학기만 불가능하며 다음 2학기부터 신청할 수 있다.

분할 횟수는 최소 2회부터 최대 4회까지 선택할 수 있다. 등록금과 장학금 액수 확정 후 선택한 횟수에 따라 재무팀에서 금액 산정 고지 예정이다. △2회 선택-수업료 50% △3회 선택-수업료의 33%(첫 차수 1%) △4회 선택-수업료의 25%로 나눠서 납부한다.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분할납부는 차수별 정해진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 신청은 자동 취소되고 다음 차수에 완납해야 한다. 미납할 경우에는 해당 학기 미인정과 동시에 미등록 제적 처리가 된다. 복학 예정자의 경우 복학 신청 이전이라고 분할납부를 원한다면 미리 신청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포털 서비스 공지 사항을 확인하고 신청하길 바란다. 추가적인 문의는 재무팀(031-850-9095)으로 연락하면 된다.

[취재 : 학생기자 김민지, 조윤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