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12호점 ‘오징어족발브라더스’ 를 소개합니다

1573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윤재민 대외협력팀장, 김태동 학생지원처장, 오징어족발브라더스 대표 부부, 장정헌 입학처장]

오징어와 족발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전국 미식가들이 먼 걸음도 마다하지 않고찾아오는 ‘오징어족발브라더스’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12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오징어족발브라더스’는 차의과학대학교 근처 송우리에 위치한 곳으로 많은 교직원, 학생들로부터 인기가 자자한 명실상부 지역대표 맛집입니다. 오징어와 족발이라는 다소 이색적인 조합을 연구개발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징어족발브라더스’의 음식 맛은 이미 유명해져서 KBS, SBS, JTBC등 방송사들이 앞다퉈 찾아와 유명프로그램에 소개되었습니다.

오튀국물족발, 오징어족발, 오징어보쌈, 해물불족발, 오족보(오징어, 족발, 보쌈), 오족뱅이(오징어, 족발, 골뱅이), 족뱅이(족발, 골뱅이) 등 대표메뉴들 뿐 아니라 사이드메뉴인 간장새우, 눈꽃새우튀김, 해물짬뽕탕, 양푼이알탕, 비빔막국수 등도 맛이 일품이어서 고객들은 메뉴 선정 하는데에만도 한참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오징어족발브라더스’가 인기가 많은 비결은 사장님이 자타공인 족발 전문가로, 끊임없는 열정으로 메뉴를 연구하고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오징어족발브라더스’의 맛에 매료되어 단골이 된 김태동 학생처장은 사장님께 가볍게 [아름다운 동행]에 대해 안내를 하였고 사장님은 흔쾌히 가입의사를 밝혀주셨습니다.

사장님은 ‘오징어족발브라더스’에서 오랫동안 성실하게 한 아르바이트생도 차의과학대학교 학생이라면서 좋은 인상을 갖고 있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많은 교직원, 학생들이 찾아와서 맛있다고 칭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갖는 모습으로 보면서 참 행복하고 감사했는데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후원의 집에 가입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기부소감을 전했습니다.

‘오징어족발브라더스’의 매출이 더욱 향상되면 자식과 같은 우리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부를 하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는 사장님 부부의 모습이 참 감사했고 저희의 마음도 훈훈하게 해줬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를 대표하여 김태동 학생지원처장과 장정헌 입학처장은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오징어족발브라더스’의 홍보대사로 홍보도 많이 하고 교직원, 학생들과 함께 많이 이용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방송3사와 수 많은 미식가들의 블로그를 통해 공인된 최고의 족발맛집 ‘오징어족발브라더스’는 차의과학대학교 가족들에게 맛으로 한 번 감동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더 진한 감동을 주는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입니다.

‘오징어족발브라더스’가 마련해준 최고의 음식과 장학금으로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은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인재로 오늘도 내일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징어족발브라더스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태봉로 166번길 15-8 (송우리 726-38)

* 예약 : 031-544-9981 / 배달가능 (지역에 따라 배달료 추가)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