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두리위즈 6백만원 추가 기부 (누적기부금 : 1천 4백만원)

985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2호점 두리위즈에서 차의과학대학교 20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6백만원을 추가 기부하셨습니다. 누적 기부금은 1천 4백만원입니다.

두리위즈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문회사로서 차의과학대학교의 크고 작은 행사와 함께하는 친숙한 후원의 집입니다.

세련되고 탁월한 디자인으로 현수막, 배너, 리플렛, 행사용보드, 사인물 등으로 차의과학대학교의 행사를 더욱 더 완성도 높게 만들어주고 있는 두리위즈는 차의과학대학교가 고객사가 아닌 가족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차의과학대학교가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두리위즈도 함께 기쁘고, 뿌듯하다고 합니다.

두리위즈 장주훈 대표님은 차의과학대학교가 2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에 더욱 더 힘을 보태고~
응원하고 싶다고 하면서 본교에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차의과학대학교와 두리위즈가 맺은 [아름다운 동행]의 인연이 주~욱 이어나가길 바라며, 함께 손을 잡고 발전하길 바랍니다.

20살 청년이 된 차의과학대학교는 이렇게 많은 기부자님들의 성원과 격려 속에서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 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젊은이의 패기와 기상으로 ‘차-차-차 (CHAllenge -도전, CHAnge·변화, CHAnce-기회)’ 정신을 실천하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 두리위즈: http://www.doorywiz.com
* 전화번호: 031-709-9006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 정광회 기획처장, 오른쪽 두리위즈 장주훈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