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이스트밸리컨트리클럽 이성호 회장 1억원 기부 (아너스클럽 가입)

7448

             [기부금 전달식 : 왼쪽 이스트밸리컨트리클럽 이성호 회장, 오른쪽 이훈규 총장]

이스트밸리컨트리클럽 이성호 회장님이 차의과학대학교 발전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에 1억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이성호 회장님은 존경하는 멘토인 이훈규 총장님이 차의과학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애쓰는 모습을 보고 차의과학대학교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의과학대학교가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 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고 있는 모습,‘학생들이 행복해야 대학이 바로 선다’ 라는 신념 아래 교직원들이 합심하여 최선을 다해 활약하는 모습을 보며 기업인으로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성호 회장님의 차의과학대학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차의과학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차헬스케어 최고위자과정 (CHA-HAMP) 이수, 차움, 차병원건진센터에서 건강검진 등으로 이어졌고, 차의과학대학교 발전을 위해 기부에도 동참하고 있었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는 이성호 회장님을 초대하여 차담 및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차의과학대학교의 미션을 공감해주고, 물심양면 많은 도움을 주어 우리대학교가 발전하는데 큰 힘을 보태주셨다고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하였습니다.

이성호 회장님은 차의과학대학교의 발전상을 총장님으로부터 직접 설명 들으시고, 차의과학대학교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하면서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 발전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함께 하겠다고 약속하며 [아름다운 동행]에 추가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이성호 회장님의 [아름다운 동행] 누적 기부금은 1억원이 되어 차의과학대학교 아너스클럽 (엔젤클럽) 회원으로 추대하였습니다.

이스트밸리 이성호 회장님의 차의과학대학교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한 한결같은 성원 깊이 감사드리며, 회장님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스트밸리컨트리클럽은 앵자봉 기슭의 정남향 분지형 지대에 위치하여 풍수지리상 아기를 안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을 하고 있는 명당의 자리에 위치한 국내 최고의 명문 골프장입니다. 사계절 안개가 없어 새벽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총 27홀의 코스로 East, South, West Course 각각의 특징으로 즐거움을 느끼면서도 도전의식이 생겨나는, Blind Hole이 없어 전략적 목표를 가지고 공략할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자연의 숲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조경으로 매 홀마다 특징 있는 경관을 표현하여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 이스트밸리컨트리클럽 : www.eastvalley.co.kr

* 예약문의: 031-760-3838~9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념사진 : 오른쪽부터 황태선 의학전문대학원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훈규 총장, 이성호 회장, 정광회 기획처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