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60호점 “가마로강정 야탑점”을 소개합니다.

2431

차 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교수님, 임직원 선생님, 학생들로부터 간식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가마로 (닭)강정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60번 째 새 가족이 되었습니다.

‘가마로강정 야탑점’ 서동호 대표님은 매년 분당차병원 간호국에서 치킨데이 행사로 많은 강정을 구매해주시고, 성실하게 아르바이트를 해주는 친구도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이어서 늘 감사했다고 하면서, 흔쾌히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 난치병환우 의료지원사업 등에 9백만원을 기부약정해주셨습니다.

가마로 (닭)강정은 맛과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이미 유명한데요~~^^
그래서 많은 분당차병원 교직원들이 단골로 야탑점을 애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마로 강정은 열전도율이 높은 가마솥에 튀겨내고, 쌀가루를 이용하여 반죽을 하여 더욱 바삭하고 맛이 좋습니다. 청양고추와 함께 매콤한 소스로 버무린 매콤한 강정, 데리야끼풍 소스로 달콤하게,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는 달콤한 강정이 특히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칠리새우 순살치킨, 마늘간장 순살치킨, 가마로 후라이드 등 특별한 메뉴가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임지영 간호대학장님은 우리 간호대학생이 열심히 공부하며 가마로강정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모습을 보며 반가웠다고 하면서 이렇게 큰 기부로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해주셔서 더욱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이승신 분당차병원 간호국장님은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맛있는 간식으로 힘도 북돋아주고 더불어 즐거움을 주는 ‘가마로강정 야탑점’이 후원의 집 새식구가 되어 더욱 기쁘다고 하면서 앞으로 더 많이 이용하겠다고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맛있는 가마로 닭강정, 치킨을 소중한 동료, 선후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이번 여름 잘 이겨낸 우리들에게 서로 수고했다는 의미로 오늘은 ‘가마로강정 야탑점’의 닭강정, 치킨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먹으면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

* 가마로강정 야탑점: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0-6 분당메트로 1층
운영시간) 11:30~22:30
전화 및 배달) 031-704-7292

– 매장 오픈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입니다.
– 10만원 이상 주문시에는 오전10부터 픽업 가능합니다.(예약주문시에만)
– 구매액의 6.2%를 적립해 드리며, 적립금은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 가마로강정 야탑점 배달 가능지역 : 야탑동,이매동,도촌동,삼평동 배달가능 지역입니다.
– 10만원이상(단체배달)은 분당(성남,판교) 전지역 배달가능 합니다.
– 야탑동 / 이매동 / 여수동은 기본 배달가능 지역이며,
– 삼평동 / 도촌동 일부지역은 거리상 1,000원~3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배달가능 금액은 16,500원 이상(배달료포함) 배달주문이 가능합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에서 두번째부터 임지영 간호대학장, 가마로강정야탑점 서동호 대표, 분당차병원 이승신 간호국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