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재능을 살리는 PPT 공모전과 학습법 클리닉 모집

1957

   교수학습지원센터, PPT 템플릿 공모전과 학습법 클리닉 모집 진행

우리 대학의 교수학습지원센터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공모전과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부서이다. 현재 학생들이 보람 있게 참여할 만한 두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소식을 전한다.

먼저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는 PPT 템플릿 공모전이다. 구체적으로는 차 의과학대학교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할 수 있는 대표성과 개성이 드러난 형태의 템플릿 한 세트를 제작하는 것이다. 기한은 4월 28일(화)부터 5월 22일(금)까지 참가 신청서 1부, PPT 템플릿 작품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올해의 특기할 만한 사실은 예년과 같이, 이메일 (cmk1@cha.ac.kr)로만 참여 신청을 하는 것이 아니라 H-CUBE의 LMS(학습자관리시스템)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구체적으로는 LMS에 접속하여 비교과강좌 > 2020학년도 1학기 교수학습지원센터 공모전 > 2020학년도 1학기 PPT 템플릿 제작 공모전 > 과제 제출 메뉴를 이용하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으로 소개할 사항은 학습법 클리닉 프로그램이다.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의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1:1 상담 학습법 클리닉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교수학습지원센터의 홈페이지 내 학습지원 메뉴의 학습법 특강·워크숍 메뉴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 받아 신청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을 신청한 학생들은 SLT 자기조절검사, U&I 학습유형검사, MLST-Ⅱ 학습전략검사를 택하여 자신의 학습 유형이나 역량 강화 방안 등에 대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학습법에 대한 진단 내용은 대학 생활의 적응이나 성적 향상 등에도 유용한 정보를 준다고 하니 기회가 되면 참여해 보도록 하자. 프로그램의 신청 기한은 5월 29일까지이다.

두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 학생은 교수학습지원센터의 안내 전화(031-850-8951)를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