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떠나시는 교수님, 새로 학교를 이끄실 교수님, 모두 사랑합니다!

1176

   엄영진교수 퇴임식 및 신임보직자 임명장 수여식 진행

우리 대학에서는 지난 8월 31일 오전 10시 미래관 1007호 대회의실에서 총장님과 주요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0학년도 2학기 교원 퇴임식과 신임보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정년을 맞은 엄영진 교수 퇴임식은 개식사, 학교에서 마련한 공로패와 함께 꽃다발 증정, 퇴임사, 참석하신 주요보직자 교수님들과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퇴임사에서 엄영진 교수님은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교원으로 일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평생에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이었으며 퇴임 후에도 기억에 오래 남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이에 대해 이훈규 총장님은 “교수님께서 우리 학교에 끼친 업적과 발전은 매우 크며 학교의 위상에 커다란 역할을 하셨다.”고 화답했다.

엄영진 교수는 서울대 사회학과, 영국 웨일스대학 보건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보건복지부 이사관, 사회복지정책실장 및 세계보건기구 집행 이사를 지냈고, 이후 우리 대학 건강과학대학장을 역임하는 등 2002년부터 2020년까지 18년간 우리 대학에 재직하면서 학교와 학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하여 헌신한 공로가 있다.

한편, 교원 퇴임식에 앞서 신임보직자 임명장 수여를 진행하였으며 연구부총장으로 이상조 교수, 홍보미디어센터장으로 신은경 교수를 임명하였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