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행복본부 산하 센터 및 도서관, 축제를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892


▲ 학생행복본부 산하 센터들(학생만족센터 · 학습지원센터 · 취업지원센터)과
도서관의 축제 프로그램 포스터

본교 학생행복본부(위원장 이훈규) 산하의 센터들(학습지원센터 · 학생만족센터 · 취업지원센터)과 도서관은 9월 27일, 28일 양일 간 열리는 본교 축제 ‘흥청망청(흥靑망靑)’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학습지원센터는 27일 화요일, 미래관 앞에서 재학생 대상으로 변경된 센터 명칭과 캐릭터, 로고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홍보 부스에서 학생들은 문항 작성 후 결과를 확인하는 ‘나의 학습 스타일 중간점검’과 ‘학습지원센터 6행시 공모’, 학교 내에 세워 둔 캐릭터를 찾아 인증샷을 촬영한 뒤 해시태그로 SNS에 업로드를 유도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학생만족센터는 축제기간 동안 미래관 앞에서 <차담이네 놀러와>라는 행사를 개최한다. 축제 첫째 날에는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 탈출 대작전>이라는 인터넷 중독 예방 캠페인과 심리검사 해석 상담을 실시한다. 축제 둘째 날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스트레스를 이완하고 심신 힐링을 할 수 있는 아로마 테라피 체험 및 컬러링 북 체험활동을 운영하는 <힐링이 필요해>를 진행한다.

도서관은 이번 축제를 맞이해 제1회 도서관 주간을 기획하여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특별행사를 마련하였다. 도서 대출 이벤트 ‘응답하라! 추억의 뽑기 게임’과 축제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도서관 홍보 행사’를 통해 도서관의 다양한 서비스와 신착도서, 문화 공간을 홍보하고, 위닝 배틀 등 각종 이벤트와 게임을 진행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행복본부 산하 센터들과 도서관은 본교 학생들에게 더욱 친숙히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