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 변화를 맞이 하다.

771

▲ 취업지원센터 프로그램 안내

본교 취업정보센터는 학생행복본부 발족 이후 취업지원센터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센터는 ‘Career RAINBOW 프로젝트’를 2학기 중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NBOW의 앞 글자를 따서 학생들의 취업관련 프로그램과 연계(Road map, Arrow, Improvement, Navigation, Bridge, OK!, Will) 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직무설계, 취업기초역량, 구직역량강화, 취업심화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취업지원센터에 방문한 학생들은 맞춤형 세부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취업지원센터 홍수린 센터장은 “학생들이 최소 한 번씩 우리 센터우리 센터에 방문하여 상담 받으라고 권하고 싶다. 분명 본인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 또한 ‘3315과정’(3명 이상의 학생이 3일 이상의 정기 프로그램을 같이 할 15명을 구성하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수요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를 적극 활용해주면 좋겠다. 각종 프로그램들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용 한다면 취업 역량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였다.

또한 취업지원센터는 9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2회 CHA-JOB Festival을 개최한다. 이 행사로 저학년은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검토와 진로 및 직무 설계를 하고, 고학년은 하반기 공채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취업정보 및 전략 강의, 실전취업준비 강의, 이미지 메이킹과 입사지원서 사진 촬영 등을 포함한 각종 교육, 코칭, 이벤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