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 협약식

436

우리대학교는 청호나이스와 12월 12일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이훈규 총장님과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이사님 등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재학생과 청호나이스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하여, 우리대학교 우수한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의 꿈을 성취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았습니다.

‘인간존중’의 기업이념을 갖고 정도신뢰경영을 통해 국내 정수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환경, 건강 가전전문기업 청호나이스는 우리대학교 핵심가치 ‘생명사랑’을 함께 공유하고 매년 우수한 차의과학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대학교의 우수한 인재들이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우리대학교의 신실한 파트너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협약식을 위해 방문해주신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님께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우리대학교 학생들의 미래와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여,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 청호나이스는 이제 우리대학교의 가족이라고 하시면서, 함께 최고의 대학교, 기업으로 발전하고 꿈을 이루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석호 대표이사님은 청호나이스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 협약식을 위해 차의과학대학교 많은 교직원, 재학생들이 참석하여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시면서, 앞으로도 차의과학대학교가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거듭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든든한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