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바이오스타트업 창업보육센터 3년 연속 BI 운영평가 최상위 등급 달성

4852

차 의과학대학교 바이오스타트업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4월 발표된 2022년 BI 운영평가에서 상위 20%에 해당하는 S등급을 달성하였다고 발표했다. 3년 연속 최상위 등급 평가를 받은 우리대학 창업보육센터는 이제 명실상부하게 경기북부 지역의 우수 창업보육 전문 기관으로 발돋움 하였다고 할 수 있겠다.

2022년 현재 전국 261개 창업보육센터가 운영중인 가운데 이번 평가를 통해 센터 경영평가 최우수 평가등급에게 주어지는 운영지원사업비 5천만원과 작년 경기도와 포천시의 평가등급 A 달성 결과에 따른 지자체 보조금을 합하여 총 8천 6백여만원의 사업비를 수주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교내 창업보육센터의 학생창업 및 교원창업, 일반창업 분야 입주기업 지원뿐만 아니라 예비창업 재학생들의 장래 설계를 위한 교내 창업/창직/창작 학생활동 공간 개선과 교육, 체험활동, 인턴실습 등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겠다.

김일형 창업보육센터장은 “학교의 전폭적인 도움과 입주기업들의 훌륭한 실적으로 좋은 성과를 이루게되었다. 입주기업들에 대한 창업보육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 예비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