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재즈밴드 프렐류드 홍보대사 위촉식

706

2013년 차의과학대학교·차병원 신년자선음악회때 재능기부로 차병원그룹 식구 및 기부자님들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주셨던 국내 최고 재즈밴드 프렐류드(PRELUDE)가 [아름다운 동행]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4월 15일 차의과학대학교 분당 Research Complex에서 열린 프렐류드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훈규 총장님, 교직원, 재학생 70여명이 참석하셔서, 프렐류드를 반가이 맞아주고 환영해주셨습니다.
리더이며서 피아노의 고희안님(국제예술대 조교수), 베이스의 최진배님(국제예술대 조교수), 색소폰의 리차드 로님(광운대 조교수), 드럼의 한웅원님은 감사의 인사와 함께 멋진 음악연주를 선물해주셨습니다. ^^
프렐류드는 앞으로 차의과학대학교·차병원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 문화사업을 통해 많은 분들께 홍보를 하고, 희귀난치병 환우, 가족들에게 희망을 드리는 홍보대사가 되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프렐류드는 그간 차의과학대학교·차병원의 문화행사에 재능기부를 해주시고, 공연수익금도 기부를 해 주시며 우리학교와 소중한 인연을 맺어왔습니다.
프렐류드 홍보대사님~~앞으로 멋지고! 즐겁고! 감동적인! 음악들로 희귀난치병 환우/가족들을 위로해주시고, 많은 분들께 [아름다운 동행] 사업을 많이 많이 홍보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