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20호점 ‘(주)엘제이월드’를 소개합니다.

880

(주)엘제이월드 정광수 대표님은 지인으로부터 [아름다운 동행] 소개를 받고 흔쾌히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집 220호점에 가입했습니다. 평소 가깝게 지내고 있는 지인의 사업장에 방문하였는데 [아름다운 동행] 현판을 보고 이런 좋은 일을 혼자만 알고 하시냐 하며 바로 동참하였습니다.

정광수 대표님은 KT에서 임원으로 퇴직하고 (주)엘제이월드를 2017년에 창업하면서 평소 가지고 있던 나눔에 대한 철학을 몸소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치 있게 쓰는 것도 중요하다면서 (주)엘제이월드 임직원과 함께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었습니다.

정광수 대표님은 지역사회 대표 대학교, 병원인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 학생들에게 의료비와 장학금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동행] 소식을 듣고 참 고마웠고 반가웠다고 합니다.

(주)엘제이월드가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책무이고, 기쁜 일이라고 하시면서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지훈상 교학부총장님은 (주)엘제이월드 정광수 대표님을 대학에 초대하여 차담을 하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주)엘제이월드가 사람중심, 가치창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은 차의과학대학교 · 차병원 교직원들에게도 귀감이 된다고 하시며 앞으로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함께 더욱 더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였습니다.

(주)엘제이월드는 LG전자의 모든 제품을 기업과 기업간 직거래(중간 유통마진 최소화)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전자 B2B 전문점입니다. 연 평균 100% 이상의 성장을 하여 LG전자 챔피언점 (LG B2B전문점 4단계 등급 중 실적이 가장 우수한 전문점 등급)으로 3년 연속 판매 우수상을 수상한 많은 고객(사)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입니다.

(주)엘제이월드가 전해준 [아름다운 동행] 기부를 통해 차의과학대학교도 많은 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엘제이월드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12, BYC빌딩
* 문의전화 : 1588-6033
* 홈페이지 : https://www.ljeworld.com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