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재학생 모두 가능’ 대학생이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

1276

신입생∙재학생 상관없이 대학생이라면 누릴 수 있는 여러 혜택이 존재한다. 본 대학에서도 현재 제공하고 있는 여러 혜택이 있다. 이번 편에서는 학교에 다니는 동안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들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한다.

 

첫 번째, Microsoft Office 365 무료 이용이다.

대학 포털( https://pt.cha.ac.kr)에 접속하여, 상단에 있는 Office 365를 클릭하면 들어갈 수 있다. Microsoft Office 365를 이용할 학교 계정을 생성 후 로그인하면 많이 이용하는 워드, 액셀, 파워포인트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학술 자료 및 논문 무료 이용이다.

차의과학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cha.ac.kr)에 접속하면, 상단에 자료 검색 페이지를 찾아볼 수 있다. 이 자료 검색 페이지에서 여러 학술 자료 및 논문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DBpia, RISS, PubChem 등 여러 분야의 해외 및 국내 학술 자료, 논문 사이트 각 로고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세 번째, Adobe(어도비) 대학생 할인이다. 어도비 대학생 할인은 학교에서 주어지는 혜택이 아니라 어도비 자체에서 제공하는 혜택이다. Adobe에서는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프리미어,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Adobe 안에 여러 가지 패키지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그중 Adobe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Creative Cloud는 학생 할인으로 현재 70%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2024년 2월 29일까지 24,000원의 가격에서 매달 18,000원 결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할 학우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이외에도 여러 혜택이 존재한다. 자신에게 필요한 혜택들을 잘 알아보고 대학 생활 동안 유용하게 잘 사용하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김지은, 이은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