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 마음 바캉스

1284

학생 상담센터에서는 차대인들이 대학 생활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문제들을 도와주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센터이다.

인간관계 지도 마음 키트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한다.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싶거나 사람들 사이에 있어도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에게 더 와닿는 키트이다. 나를 힘들게 하는 관계를 알아차리고 정리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더 나아가 나를 힘들게 하는 관계를 정리하고 싶을 때 건강하고 안정적인 관계를 맺고 소중한 관계에 집중하고 싶을 때 작성한다면 더욱더 효과적이다.

잠시 멈춤 신호등 마음 여행 키트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한다. 내가 지금 잘 가고 있는 게 맞는지 점검하고 싶거나, 성장에 강박을 느끼고 아직 이룬 게 없는 것 같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더 필요한 키트이다. 더구나 지난 시간 특정 프로젝트를 회고하고 싶거나 예전보다 의욕이 떨어지고 허무함을 겪는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마음 호캉스는 2월 19일부터 3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H-CUBE 신청을 한 다음 학생 상담센터에서 마음 여행 키트를 받는다. 마음 여행 키트를 활용하여 내 마음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진 후 만족도 조사 및 후기를 작성하면 프로그램을 완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3월 초에서 3월 25일까지 연장 되었으니, 학우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하길 바란다. 자신의 마음을 돌보며 건강하고 알찬 대학 생활을 하기를 기대하며, 모든 학우분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길 소망한다.

[취재 : 학생기자 김지은, 이은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