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6호점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을 소개합니다.

1793

분당에서 품질 좋은 고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6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은 사업장명에서 알 수 있듯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1등급 농협한우와 농협한돈만을 취급하는 축산물전문점이고 옆에는 안심정육식당이 있어 품질 좋은 고기를 아주 착한 가격으로 식사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안심정육식당은 된장찌개가 정말 일품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된장찌개 전문점이 아닌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나올 수 있냐며 감탄을 하곤 합니다.

분당상인연합회 부회장으로 대외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 김종회 대표님은 분당상인회장님으로부터 소개를 받고 흔쾌히 [아름다운 동행]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김종회 대표님은 차의과학대하교와 분당상인회가 힘을 합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과 학생들에게 의료 및 장학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하면서 상인회 회원들께도 많이 안내하겠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정광회 기획저장님은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의 고기의 품질을 오늘 직접 눈으로 보고 또 입으로 맛보니 정말 최고였다고 하면서 분당상인연합회를 통해 물심양면 많은 도움을 주시는 대표님께 감사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안심하고 품질 좋은 고기를 사고자 하시는 차가족들, 아주 착한가격으로 품질 좋은 고기로 푸짐하게 식사하고자 하시는 차가족들에게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과 ‘안심정육식당’을 추천합니다~

*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312-3 범한프라자 지하 1층

* 연락처 : 031-705-5982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정광회 기획처장, 농협안심축산 분당미래점 김종회 대표, 보건산업대학원 장길웅 부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