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5호점 ‘분당카인드호텔’을 소개합니다.

1801

개성 있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객맞춤 서비스를 실천하여 분당/판교(성남시)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즈니스호텔 분당카인드호텔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5번째 새 가족이 되었습니다.

후원의 집 100호점 ‘풍천가’ 이경주 대표의 소개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캠페인을 알게 된 ‘분당카인드호텔’ 이홍석 대표가 흔쾌히 가입했습니다.

이홍석 대표는 (주)카인드관광이 기업의 가치와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공헌사업을 계획하고 있던 가운데 지역사회에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 환자들에게 나눔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웠다고 합니다.

평소 친분이 있던 이경주 대표의 추천이 있었기에 더욱 더 신뢰가 갔고 직접 방문하여 사업안내를 받으니 파트너십을 맺어 사회공헌사업을 할 기관이라고 더욱 확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주)카인드관광이 ‘분당카인드호텔’을 효시로 [아름다운 동행] 사업에 동참하고 앞으로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약속을 해줘서 참 감사하고 큰 힘이 된다고 하며 차 의과학대학교에 초대하여 환담하고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주)카인드관광 이청윤 회장은 오랫동안 기업을 일구느라 주위를 많이 살피지 못했는데 아들같은 ‘풍천가’ 이경주 대표가 좋은 친구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을 소개해줘서 가치있는 일을 이제는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며 오히려 이렇게 기회를 준 차 의과학대학교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분당카인드호텔’은 (주)카인드관광이 수십년간의 노하우와 결실을 맺은 호텔로 세련미가 특히 뛰어나고 LG트롬 스타일러, 오픈형 월풀욕조 등 타 호텔과 차별화 된 서비스가 많아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많습니다. 원래 가격도 합리적인데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바이오 그룹 교직원, 임직원, 연구원, 학생 등 차가족에게는 [아름다운 동행] 후원 가입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가격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착하여 벌써부터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교수님, 임직원들이 예약을 많이 해주고 있고 인기가 많습니다. ^^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 병원’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불철주야 연구하고, 치료하고, 학생들을 지도하는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교수님, 임직원께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우리 호텔에서 편안히 묵고, 국제사업 진행하는데 일조하고 싶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배경을 설명해주셨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 여러분~ (주)카인드관광, ‘분당카인드호텔’과의 [아름다운 동행] 사업에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공식 호텔 ‘분당카인드호텔’ 많이 이용해주시고, 주위에 많은 분들께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분당카인드호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9번길 10
* 예약 및 문의 : 031-781-0009 (예약시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 그룹 교직원, 임직원 임을 밝혀주시고 결제하실 때 명함 또는 사원증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 그룹 교수, 임직원, 연구원 등 차가족 특별 요금표

특전사항 및 혜택

1. 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B1)
2. 실내골프장 무료이용 (R F)
3. 소회의장 투숙객 무료이용
4. 비즈니스코너 투숙객 무료이용
5. 조식 1인추가시 30% 할인적용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분당카인드호텔 이홍석 대표이사,
이훈규 총장, (주)카인드관광 이청윤 회장]

 [기념사진 : 왼쪽부터 윤재민 대외협력팀장, 분당카인드호텔 이홍석 대표이사, 이훈규 총장,
(주)카인드관광 이청윤 회장, 풍천가 이경주 대표이사, 정광회 기획처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