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4호점 “홍차이나”를 소개합니다.

1370

성남시에서 최고의 중국집으로 손꼽히는 ‘홍차이나’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4호점으로 새 가족이 되었습니다.

15년째 정자동 터줏대감으로 성남시민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차이나’는 차 의과학대학교-분당상인회로부터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사업을 안내 받고, 현장에서 바로 가입해주셨습니다. ‘홍차이나’ 윤미영 대표님은 이렇게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사업을 펼치는 [아름다운 동행]을 지금에서야 알게 되어 아쉽다고 하면서, 앞으로 정자동 지역 소상공인 대표님, 고객님들께 많이 홍보하여 함께 손을 잡고 참여하겠다고 하셨습니다.

‘홍차이나’ 입구 벽면에는 수많은 연예인, 정재계 인사들의 추천서명이 있고 성남시 모범음식점, 우수음식점, 착한가게 등의 현판이 부착되어 있어 그 명성을 익히 알 수 있습니다.
수 많은 신문, 방송사에서도 ‘홍차이나’의 맛에 감탄하여 많이 방문하여 취재를 했다고 합니다.

윤미영 대표님은 “당일 산지 직송을 원칙으로 하는 것은 기본에 충실하고자 하는 홍차이나의 진심과 철학이예요, 분당에서 가장 맛있는 중국집하면 떠오르는 이름, 홍차이나를 만드는 것은 재료와 맛을 대하는 정직함입니다.” 라고 ‘홍차이나’의 경영철학을 말씀해주셨는데, 이러한 고객들에 대한 진심과 약속이 ‘홍차이나’의 명성을 만든 것 같습니다.

모든 음식이 고객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지만 특히 전복낙지짬뽕, 자연송이해물짬뽕, 문어짬뽕은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별미 중의 별미입니다.

지훈상 부총장님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홍차이나’가 경제적으로 또는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어 깊이 감사하다고 하면서 명품 중화요리까지 맛 볼 수 있어 기쁨이 배가되었다고 하며 격려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윤미영 대표님은 많은 고객들이 ‘홍차이나’를 사랑해주기 때문에 그 과분한 사랑을 다시 많은 분들에게 나눠드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참 감사한 일이라고 하면서 앞으로 [아름다운 동행]의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주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 그룹 가족 여러분 !! 최고의 식자재로, 엄선된 싱싱한 식자재로 만들어지고 따뜻한 사랑과 미소가 곁들어져서 최고의 중국음식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정자동에 있는 ‘홍차이나’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애용해주십시오~~~

* 홍차이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 인텔리지 오피스텔 307호
* 예약 : 031-782-5307 (룸 예약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김애리 임상약학대학원장, 김재환 일반대학원장, 정광회 기획처장,
홍차이나 
윤미영 대표,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