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63호점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을 소개합니다

1686

부대찌개, 부대전골 맛집으로 맛과 양, 게다가 비주얼까지 좋은 ^^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63호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1천 2백만원 기부약정, 등급: 다이아몬드)

‘이태리부대찌개’는 맛과 양이 푸짐할 뿐 아니라 여기에 이탈리아의 명품 디자인의 의미를 덧붙여 실내 인테리어와 음식 비주얼이 아주 세련되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고, 소시지, 고기가 가득하여 착한 가게로 ^^ 고객들의 칭찬이 자자합니다. 그래서인지 열심히 공부하고 실습하여 배가 많이 고픈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대, 의학전문대학원 학생들로부터 인기가 단연 높습니다.

여섯 종류의 다양한 햄과 소시지, 신선한 야채와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대표메뉴 부대전골과 부대찌개, 부대전골에 우삼겹을 더해 더욱 화려한 비주얼과 고소함을 자랑하는 우삼겸부대전골, 부대전골에 소고기 등심을 더해 고급짐을 자랑하는 등심부대전골, 매콤한 쭈구미와 우삼겹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쭈구미우삼겹볶음 등 모든 메뉴 하나하나가 특색이 있고 별미입니다.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 한정수 대표님은 개업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교수님, 임직원, 학생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성원해주셔서 큰 힘을 얻고 있다고 하면서 늘 감사한 마음이 컸다고 합니다. 마침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캠페인으로 장학사업, 의료지원사업을 지원한다는 안내를 받고 흔쾌히 큰 기부로 동참을 해주시며 앞으로 지인, 고객들에게도 [아름다운 동행]을 홍보해주시고 참여를 독려해주시기로 했습니다.

분당차병원, 분당차여성병원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착한가격과 맛있는 음식으로 차병원그룹 가족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주시는 사장님이 이렇게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하며 홍보대사의 역할까지 해주시니 저희도 마음이 든든합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직접 와서 맛을 보니 왜 이태리부대찌개, 이태리부대찌개 하는 줄 알겠다’며 맛에 대해 높이 평가를 해주시며, [아름다운 동행] 기부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과 환자들에게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의 단골이기도 한 김재화 병원장님은 ‘평소 맛집으로 애용하는 이태리부대찌개가 [아름다운 동행] 가족이 되어 더욱 더 반갑고 감사하다’ 면서 앞으로 분당차병원, 분당차여성병원 교수님, 임직원들과 많이 오겠다고 격려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에서 푸짐하게 맛있게, 그리고 우아하게 ^^ 식사도 하시고, 더불어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마음도 따뜻해지시길 바랍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그룹 가족들도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많이 만들고 저희도 홍보대사로 많이 응원하고 사랑하겠습니다~

*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3 금호프라자 1층
* 전화: 031-703-5599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념사진: 왼쪽부터 분당차병원 이상혁 진료부원장, 정광회 기획처장, 이훈규 총장, 김동현 의전원 학생부원장,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 대표 부부, 분당차병원 권기창 행정부원장,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