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7호점 ‘진진(眞眞)’ , 158호점 ‘더퀸(THE QUEEN)을 소개합니다.

1053

강남의 대표맛집 ‘진진’과 강남의 대표명소, 특별한 이벤트장소로 유명한 ‘더퀸’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7호점과 158호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진진’과 ‘더퀸’을 경영중인 남부열 대표님은 다양한 경력을 가진 다재다능한 분으로 국제적인 명문요리학교 영국 단테마리 출신 셰프로, 소믈리에, 대학 외식경영학과 겸임교수,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의 멘토로 활동중이십니다.

남부열 대표님은 단골고객인 차움 테라스파 최희정 팀장(통합의학대학원 초빙교수)으로부터 [아름다운 동행] 사업을 소개받고 흔쾌히 경영중인 두 곳 사업장 다 가입해주셨습니다.

‘진진’은 미식가들로부터 인정받는 숨은 맛집으로 특히 꽁치 김치찌개는 최고의 김치찌개로 방송에도 방영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개발한 와인삼겹살도 별미로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입니다. 이러한 명성은 진진의 한 벽면에 가득한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과 함께 ‘진진’에 대한 칭찬 릴레이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 조인성, 장근석 등 한류스타들도 인정한 단골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이어서 운이 좋으시면 유명 연예인들과 같은 장소에서 식사 또는 술을 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 이렇게 맛 좋고 유명한 강남지역 맛집이지만 가격은 아주 착합니다. 또한 소믈리에인 남부열 대표님의 추천을 받아 세계 각국 와인의 진수와 환상적인 마리아주의 향연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퀸’은 청담씨네시티 CGV 최고층 15층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야경과 한강, 남산 뷰를 감상하며 신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강남의 대표명소입니다. 생일, 파티, 회식, 다양한 이벤트 등 즐겁고 추억이 가득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최대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형룸까지 완비되어 인기가 많습니다.

김진용 차움/통합의학대학원 원장님은 ‘진진’을 방문하면 남부열 대표님이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맛있는 식사와 와인을 추천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동행]의 동참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해줘서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남부열 대표님은 음식과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함께하면 더욱 더 맛있고, 즐겁고 행복해진다면서, ‘진진’과 ‘더퀸’의 사랑하는 고객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하여 더 행복해지겠다고 기부소감을 전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 그룹 가족 여러분!! ‘진진’, ‘더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으로 행복해지실 준비 되었지요 ? ^^

* 진진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9-1번지
예약) 02-544-3435

* 더퀸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1-21 CGV청담 씨네시티 15층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념사진: 앞줄 왼쪽부터 차움 여운표 행정관리실장, 최상운 연구부원장, 김진용 원장, 진진&더퀸 남부열 대표, 김창근 한방진료센터장, 통합의학대학원 공병선 부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