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37호점 ‘신주쿠 마쯔야’ 를 소개합니다.

1333

분당차여성병원 바로 뒤에 위치한 명품 돈가스 ‘신주쿠 마쯔야’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37번째 새가족이 되었습니다.

분당차병원 특히 산부인과 교수님, 직원 선생님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마쯔야’는 돈가스 뿐 아니라 초밥, 덮밥, 알탕, 우동, 메밀 등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음식이 맛있는 것은 물론이고 가성비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인 돈가스는 냉동을 쓰지 않고 국내산 최고급 생고기(하이포크)만을 사용하여 직접 두드려 만들어 수제 돈가스의 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사장님은 고객들의 건강과 최고의 맛을 위해 항상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여 바삭바삭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돈가스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분당차병원 대표 명의로 유명하신 산부인과 허주엽 교수님은 ‘마쯔야’ 단골이신데요~~ 마쯔야 윤상순 사장님은 허주엽 교수님의 격려와 배려에 늘 감사하시다고 합니다. 허주엽 교수님은 규모가 작은 사업장임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동행]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사장님께 감사인사를 전하시며 앞으로도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교수님, 임직원들께 많이 홍보하고 이용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기부는 어렵지 않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신 마쯔야 사장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항상 맛있는 음식과 밝은 미소로 반겨주는 ‘마쯔야’가 더욱 더 발전하기를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식구들이 함께 응원합니다. !!

* 신주쿠 마쯔야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2, 1층
* 예약 : 031-704-5977
*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