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스포츠의학대학원-봅슬레이스켈레톤 연맹 MOU 체결, ‘국가대표 선수 부상 예방과 경기력 향상 지원’

2271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과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은 6월 14일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우수한 성적을 목표로 스포츠 퍼포먼스 트레이닝 자문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 회의실에서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 홍정기 원장과 성연택 전무이사, 이용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총감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과 봅슬레이스켈레톤 연맹은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들의 퍼포먼스 트레이닝 서비스 지원을 포함해 경기력 향상과 전력 강화를 위한 공동연구 수행 등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로 했다.

차 의과학대학교 홍정기 스포츠의학대학원장은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들의 부상 예방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스포츠과학 연구, 트레이닝 지도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고급 대학원 인력과 함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성연택 전무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경쟁력 있는 재능과 전문성을 제공해 주기로 한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에 감사들 드리고 앞으로 연맹 차원에서 이러한 협력이 좋은 시스템으로 자리 잡아 한국 봅슬레이 스켈레톤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함께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