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림 학생, ‘GE Healthcare 실험복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 ‘바이오와 공학의 만남 실험복에 표현’ 호평

2366

차 의과학대학교 바이오공학과 2학년 남예림 학생이 ‘2018 GE Healthcare 실험복 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GE Healthcare 실험복 디자인 공모전’은 2018년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생명과학 또는 바이오 관련 분야에서 실험복을 입고 연구하는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이다.

이 공모전은 ‘실험복에 그려내는 나 그리고 우리의 과학 이야기’라는 주제로 개인 또는 실험실의 정체성과 연구 분야를 개성 있게 표현한 실험복 디자인을 선정하여 대상 수상자에게 300만 원 상당의 GE Healthcare 바이오 교육 무료 수강권 및 우승작 디자인 실물 제작 실험복을 제공한다.

남예림 학생은 ‘Bio와 공학이 만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실험복을 디자인해 총 1,230표 중 282표를 득표하여 대상을 수상하였다. 남예림 학생은 ‘천지창조’를 모티브로 바이오와 공학의 만남을 실험복에 표현하여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다.

대상을 수상한 남예림 학생은 “작품을 공모전에 제출하면서 ‘내가 우승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우승했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다. 공모전을 소개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교수님과 조교님께 감사드리고 그림을 칭찬해 준 친구들이 너무 고맙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취재: 서민숙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