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생 폭력예방교육 필수 수강

1231

2023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생 폭력예방교육 필수 수강

2023년 법정 교육 사항으로 인해, 2023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생은 성폭력, 가정폭력 2개의 교육을 총 2시간 이상(각 연 1회, 1시간 이상) 교육받아야 한다. 폭력예방교육은 법정의무교육으로, 매년 모든 학생이 필수로 수강해야 한다.

그렇다면 수강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LMS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에 있는 MOOC에서 수강 신청을 클릭 , “ 2023학년도 학부생 및 대학원생 폭력예방교육”을 수강 신청 후 시청하면 된다. 성폭력과 가정폭력 영상 2가지를 모두 필수로 시청해야 한다.

(LMS로그인 -> 왼쪽 상단 MOOC 클릭 -> “ 2023학년도 학부생 및 대학원생 폭력예방교육” 수강신청 클릭 -> 이수)

이수증은 LMS 로그인 후  왼쪽 상단의 MOOC에, 수료 관리에서 출력이 가능하다. 이수증은 필수가 아니며, 필요한 학생들만 출력해서 사용하고 그 외의 학생들은 제출이 불필요하다. 대학원생 중 직장에서 이수한 사람은 교육 수료증을 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chahr@chauniv.ac.ck로 이수 교육명과 소속, 학번, 성명을 기재하여 송부하길 바란다. 또한, 문의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인권센터(031-850-9013)로 문의하면 된다.

폭력예방교육은 필수로 수강해야 하니, 잊어버리지 않고 모두 꼭 수강하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고서진, 김지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