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弘CHA)” 학술대회의 네 번째 이름 “CUIF”

495

▲ 차의과학대학교 아이디어 페스티벌(CHA University Idea Festival)의 포스터

2013년부터 본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가 주관하여 매년 개최해 왔던 홍차(弘CHA) 학술발표대회가 벌써 4회째를 맞이하였다. 올해에는 더 많은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교내 최대의 이벤트로 확대하고자 학술대회 명칭을 ‘홍차 학술대회’에서 ‘차 의과학대학교 아이디어 페스티벌’(CHA University Idea Festival, CUIF)로 바꿨다. 운영 방식 또한 아이디어 공모 방법에서 서포터즈 활동으로 변경하여 대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를 통해 대내적으로는 본교 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을 제고하고, 대외적으로는 본교의 인지도 및 입학지원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온라인 홍보 기획과 실제 홍보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10월 6일부터 10월 13일 목요일까지 지원서 및 홍보 활동 기획안을 제출해야 한다. 홍보기획안 1차 통과를 한 10팀에게는 활동비(장학금) 20만원이 지급되고 대학교 서포터즈 표창장을 수여하게 된다. 1차 합격팀은 지원받은 활동비로 제출한 홍보기획안을 약 한 달간 실행하고, 본선에서 기획안과 실행 결과를 발표하게 된다. 본선은 11월 25일 (금) 오후에 미래관 101호에서 개최되고 결과에 따라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시상한다.

자세한 문의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행정실(031-850-8945)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