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CHA 라인 댄스 첫 실시

555

▲ ‘프로듀스 CHA 라인 댄스’에 참가한 학생들

본교 행복나눔센터에서 주관하는 라인댄스 교실이 지난 4월 27일 목요일에 시작되었다. ‘프로듀스 CHA 라인 댄스’는 5월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12시 30분부터 13시까지 30분간 본교 해솔마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라인 댄스는 서로 다른 학과의 학생들이 모여 함께 공연을 만들어 나갔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처음에는 모두 어색해 하며 어설픈 모습을 보였지만 서로 합을 맞춰가며 춤을 추다 보니 어느 샌가 완성된 춤을 추며 다 같이 즐기고 있었다. 이는 모두 영상으로 촬영되어 학생들에게 하나의 추억을 남겼다.

첫 라인 댄스에 참여했던 의생명과학과 황준성 학생은 “지난 시험기간 동안 공부에 지치고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못해서 삶의 활력이 없었는데 같이 모여서 춤을 추고 배우니 정말 재미있었다. 잠든 몸을 깨운 기분이었다.” 라는 말을 전하며 행사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행복나눔센터에서는 “학생들이 처음에는 서로의 눈치를 보며 부끄러워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자 어느 샌가 리듬에 몸을 맡기며 즐거워했다. 학생들이 더 많이 참여해준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신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며 학생들의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했다.

라인 댄스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푸짐한 간식과 티셔츠는 물론 마일리지까지 제공하는 등의 혜택도 있다. 참가율이 높은 학과에는 시상도 할 예정이니 학교에서 신나게 춤을 추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