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제9대 총장 취임식

728

지난 2월 3일 차의과학대학교 현암기념관에서 이훈규 총장님의 제9대 총장 취임식이 있었습니다. 제8대 총장으로 재임기간 동안 탁월한 경영 능력과 추진력을 앞세워 우리대학교를 글로벌 바이오메디컬 융합 대학으로 탄탄한 기반을 다진 이훈규 총장님은 이사회로부터 재선임되어 제9대 총장으로 차의과학대학교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이날 취임식에는 학교법인과 의료재단을 대표하여 김한중 회장님과 김춘복 이사장님이 참석하여 축하인사와 함께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셨습니다. 학교 발전을 위해 지난 3년간 총장님과 함께 수고한 교직원 일동은 총장님의 재취임을 축하하는 꽃다발을 전하며 감사인사를 했습니다. 특히 차콰이어 합창단은 아름다운 노래로 총장님의 취임을 축하했는데, 아주 감동적이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앞으로 3년간 보람과 확신을 갖고 차의과학대학교를 이끌어갈 것을 약속하며 학교 구성원들의 희망을 파악하고 올해는 그 희망을 하나씩 하나씩 실천해가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이 실천을 위해서 차의과학대학교의 가장 중요한 구성원인 학생, 교직원들과 소통하고 합심하여 나아갈 것이고, 이를 통해 차의과학대학교가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취임사에서 밝혔습니다.

독자여러분 지난 3년간 차러브레터를 통해 차의과학대학교의 비약적인 발전상을 많이 보셨지요? ^^ 차의과학대학교는 이훈규 총장님과 함께 새로운 3년을 또 신나고 즐겁게 일해서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독자여러분께 인사드리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도 지금처럼 차의과학대학교 많이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