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43호점 “김일도 야탑점”을 소개합니다.

1537

최고의 맛, 특색있는 컨셉으로 회식장소 1순위인 삼겹살 음식점에서 돌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김일도 야탑점’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43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류승일 대표님은 주변 업체에 있는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현판을 보고 많이 궁금했었고, 참여를 하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후원의 집 39호점 베스트노래방 황영재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흔쾌히 후원의 집으로 가입을 했습니다.

개업한지는 얼마 안 되었지만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작은 나눔으로 생명을 살리고,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김일도 야탑점’은 점심, 저녁 어느 시간을 막론하고 늘 고객들로 북적북적하고 활기가 가득합니다. 젊은 에너지도 느껴지고 웃음도 가득하여 기분 좋게 삼겹살에 술 한 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김일도 야탑점’은 고기를 통 2분할 숙성을 통해 돈육의 숙성과정에서 잃을 수 있는 향과 맛을 통고기 속에 그대로 가두어서 고기 맛이 일품입니다. 게다가 국내 최고의 명품 최진산 천일염, 강진 돌김, 돌산 갓김치, 명이나물, 직접 담근 다양한 장아찌 등은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의 맛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10여 가지의 한약재, 과일, 야채 및 간장으로 맛을 낸 ‘마약소스’는 고기의 풍미를 한층 살려주어 한 번 드시면 계속 찾을 수 밖에 없는 신비한 마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마약소스’뿐 아니라 명이나물, 백김치, 깻잎, 유자쌈무, 살짝 구운 돌김 등에 명란젓날치알쌈장, 마늘유자청, 생와사비, 강황가루 등 다양한 고기소스로 입맛에 맞게 여러 가지 조합으로 특별한 쌈을 만들 수 있어 만드는 재미와 여러 가지 특별한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분당차병원 이상혁 진료부원장님은 ‘김일도 야탑점’ 류승일 대표님께서 직접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수소문을 해 가입을 해주신 것에 더욱 더 깊은 감사를 드렸습니다.

앞으로 분당차병원도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어려운 환경에 있는 환우들, 난치병 환우들에게 [아름다운 동행] 사업으로 최상의 의료지원을 하여 사장님의 성원에 부응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최고의 고기맛에 한 번 놀라고, 스탭들의 친절한 서비스에 두 번 놀라고, 고기 드신 후 ‘개밥’이라는 별미에 세 번 놀라는 ‘김일도 야탑점’을 많이 사랑해주십시오~~~

* 김일도 야탑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05번길 13-1
* 예약 : 031-703-2999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분당차병원 이상혁 진료부원장, 김일도 야탑점 류승일 대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