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기업 한불화농의 “아름다운 향기”

2277

꽃 향기보다 더 아름답고, 널리 퍼지는 향기는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해주는 기부자님들의 향기 일 것입니다.  [아름다운 동행]은 많은 분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해주고, 아름다운 향기로 우리 가슴속에 꽃을 피우고, 삶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지난 4월에 우리대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뇌성마비 환우 의료지원사업으로 기부금 2천만원을 쾌척한 이형섭복지재단도 아름다운 향기를 가진 소중한 기부단체입니다. 이형섭복지재단은 ‘한불화농’이라는 향료기업으로부터 만들어진 복지단체로서, 창업주 故 이형섭 회장님의 숭고한 뜻과 사랑이 깃들어 있는 곳입니다.

이병정 이사장님께서 거동이 편치 않으심에도 불구하고 직접 방문하여 기부를 해주시고 관계자들을 격려해주신 것에 대한 답례로 이훈규 총장님, 지훈상 의료원장님과 주요 보직자들이 한불화농/이형섭복지재단에 방문하여 감사인사를 드렸습니다. 향료를 만드는 주요시설 및 연구소를 견학하고, 정성껏 마련해준 오찬을 나누며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한불화농과 이형섭복지재단이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감해주시고 아낌없이 지원
및 격려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돌아왔습니다.

아름다운 향기를 만드는 향료기업 한불화농의 발전을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재학생들과 함께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