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015학년도 입학식)

554

첫 만남은 늘 가슴 설레고 기분이 좋지요?^^ 2월 25일, 27일 차바이오 컴플렉스 국제회의장에서 학부생, 대학원생 입학식을 통해 총 847명 신입생(학부생: 587명, 대학원생: 260명) 여러분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습니다. 입학식에는 이훈규 총장님, 김춘복 성광의료재단 이사장님, 문창진 교학부총장님, 지훈상 의무부총장님 등 주요 보직자 및 교수님, 학부모님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우리 새내기들의 힘찬 출발을 축하해주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환영사를 통해 신입생들에게 차 의과학대학교를 선택하고 입학한 것은 신입생들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중의 하나가 될 것이라고 하면서, 신입생들이 가장 잘 한 선택으로 평가받도록 대학생활을 적극 보장하고 지원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입학 허가 선서를 통해 신입생들은 차의과학대학교 학생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학교 생활에 최선을 다할 것을 교수님, 학부모님, 선배들 앞에서 엄숙히 선서하며, 마음가짐을 잡았습니다.

우리대학교의 자랑 차콰이어 합창단은 새가족이 된 신입생들을 아름다운 노래로 환영하며 축하했는데요, 많은 신입생들이 감동하며, 뜨거운 박수로 선배님들의 사랑에 대해 화답을 했습니다.

신입생 여러분들 우리대학교에 입학하신 것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환영합니다. 총장님께서 강조한 차!차!차! (CHAllenge CHAnge CHAnce) 정신으로 여러분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꿈들을 향해 열심히 공부하시고, 한 발 한 발 나아가십시오. 신입생 여러분 모두는 우리대학교가 자랑스러워하는 보물이고, 우리대학교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주역들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