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융합대학 전공상담 DAY -2023년도 전공 탐색형 선후배 학습 토크-

1403

미래융합대학과 미래교육혁신원에서 신입생을 대상으로 전공 설계 및 탐색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전공상담 DAY는 11월 1일 10시부터 16시까지 차우라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미래융합대학 소속인 전공자유선택학부에서 자신이 흥미 있는 분야 또는 선호하는 전공 선배와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생명과학부에서는 ▲세포유전자재생의학 ▲시스템 생명과학 ▲바이오식의약학을 헬스케어융합학부에서는 ▲디지털보건의료 ▲스포츠의학 ▲경영학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 ▲심리학 ▲AI의료데이터학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전공, 2전공을 신청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자신이 희망하는 전공의 마이크로디그리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도 가능하니 전공에 관해 관심 있는 학생들은 많은 신청 바란다.

참여방법은 사전 신청과 당일 현장 신청으로 나뉜다.

사전신청은 H-CUBE 통합시스템에 들어가 관심 있는 전공을 선택하고 간단한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행사 당일 현장 신청 참여도 가능하나 사전 신청자에게 우선 상담 기회가 제공된다는 부분 참고 바란다.

진로에 대한 고민이나 관심 분야의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학부생이라면 전공 선배님들과 교류를 통해 교수님과의 면담 상담을 통해 자신의 진로를 선택하고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이은표, 김지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