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 자선미술전시회 & 바자회 ♡

756

독자 여러분 전에 차의과학대학교와 롯데백화점이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하고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씀드린 것 기억하시죠?^^

첫 번째 사업으로 우리대학교는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5월 22일부터~6월 7일까지(바자회는 5월 28일까지) 난치병 환우 돕기 [아름다운 동행] 자선미술전시회(5층) 와 자선바자회(6층)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22일 이훈규 총장님, 이유복 前 총장님, 문창진 교학부총장님, 지훈상 의무부총장님 등 학교, 재단의 주요 임직원들이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방문하여 롯데백화점 김창락 전무이사님, 손을경 분당점장님과 함께 자선미술전시회 개막식 테이프 컷팅식을 가졌습니다. 이어 참석하신 내외빈, 롯데백화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큐레이터들의 작품 설명이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이우환, 박서보, 문창진, 김근중, 김경민, 강익중, 김봉수, 이희춘, 하태임, 황나현, 차소림, 쿠사마야요이, 무라카미다카시, 마츠에다유키, 와타나베노부코, 팡리준, Maurice Tabard 등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완성도 높은 작품 90여 점을 선보이고 있는데 많은 갤러리 관계자,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시회 관람을 하시고 6층으로 올라가시면 아주 예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대형 하트 모금함이 보일 것입니다. 바로 자선바자회 입구인데요, 롯데백화점에서는 주방용기, 남성/여성 의류, 스포츠의류, 신선식품, 주류, 침구류,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익금 일부를 난치병 환우 의료비로 지원을 하고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좋은 상품들을 착한 가격으로 사고자 하시는 분들은 빨리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환우들의 쾌유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형 모금함에 기부를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하고요~~

우리대학교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난치병, 장애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을 전하고 함께 손을 잡고 [아름다운 동행]을 계속 할 예정입니다.독자 여러분도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함께 손잡아 주시며 따뜻한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