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교류센터 미래관 407호실로 새 단장 이전 ‘학생 해외 진출·해외 프로그램·해외연수 효율적 지원’

1462

▲ 글로벌교류센터 모습

차 의과학대학교 글로벌교류센터가 우리 대학 학생들의 해외 진출과 해외 프로그램 참가, 연수 등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면학관에서 미래관 407호실로 사무실을 새 단장해 이전했다.

이번 사무실 이전으로 글로벌교류센터는 앞으로 세계화 역량에 대비한 차 의과학대학교의 해외 및 글로벌 프로그램과 학생들의 해외 진출, 해외 프로그램 참가 및 유수 대학 탐방과 학점교류 등 해외 인재 양성 역량의 함양과 국제화에 맞선 인재로 거듭나기 위한 우리 대학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이행을 위해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현재 센터에서는 학생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다수의 프로그램 진행 및 지원을 하고 있으며, 센터 내에서 어학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 시청, 해외의 현황 및 사항을 알 수 있는 뉴스 시청 등의 다양한 학문, 학습적 교양을 갖출 수 있는 시청각적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이 해외 진출에 필요한 어학 공부 및 스터디 그룹이나 학생들의 교육 목적의 프로그램 시청을 지원하기 위하여 사무실 대여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여 신청은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으로 최소 30분에서 최대 2시간까지 대여할 수 있어 해외 교류에 대한 프로그램 시청 및 스터디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글로벌교류센터는 앞으로도 우리 재학생들에게 많은 해외 유수 대학의 좋은 프로그램, 전공지식 및 교양적 소양 함양, 어학 소양의 함양을 위해 다수의 질 좋은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