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지원센터, 2학기 학습법 소모임 모집

1297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2023학년도 2학기 학습법 소모임을 모집한다. 대면과 비대면이 모두 가능하며 같이 스터디를 하고 싶은 친구들을 모아 팀으로 신청하면 된다. 동일한 전공과목을 공부하는 교과 스터디 35팀, 외국어, 토익, 자격증 등을 공부하는 비교과 스터디 35팀, 튜터와 튜티를 정하고 함께 전공과목을 공부하는 전공 튜터링 30팀, 독서 감상 및 토론하는 리딩 리더스 15팀, 영화를 시청하고 감상을 나누는 영글 클럽 15팀을 모집 중이다. 팀당 인원은 2~6명이며 만약 초과하여 신청할 수밖에 없을 시에는 교수학습지원센터로 문의하길 바란다. 중복 지원도 가능하지만, 선발 결과는 팀별로 상이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 바란다.

신청 기간은 9월 8일(금)부터 9월 17(일) 23시 59분까지이며, 선발 기간은 9월 18일(월)부터 9월 25일(월)이다. 선발 발표는 9월 26(화)으로 예정되어 있으나 센터 내부 사정에 따라 발표일이 변경될 수도 있다. 변경 시에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라 하니 잘 확인하길 바란다.

신청 방법은 H-CUBE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후에 신청하면 된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소모임 지원서와 계획서, 그리고 팀원 각각의 서명이 있는 소모임 운영 동의서이다. 팀원 중 대표 1인이 이를 취합해서 ZIP 파일로 제출하면 되고, H_CUBE 신청도 대표 1인만 하면 된다. 전공 튜터링을 지원할 시엔 성적증명서 또는 전공과목의 성적을 캡처하는 등 튜터의 성적 증빙 자료를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소모임은 9월 27(수)부터 12월 3일(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교과스터디, 비교과스터디, 전공튜터링은 운영 기간 동안 최소 4회, 8시간 이상의 모임을 진행하면 된다. 또한, LMS 다드림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센터 2023-2학기 학습법 소모임’에 활동 보고서 4회와 결과 보고서 1회를 제출하면 된다.

리딩리더스와 영글클럽은 최소 3회, 6시간 이상의 모임을 하고 각각  도서 3권 또는 영화 3편으로 진행하면 된다. 또한, LMS 다드림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센터 2023-1학기 학습법 소모임’에 팀 활동 보고서 3회와 팀원 각각의 감상문 2회, 결과 보고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이 완료되면 성과공유지원금으로 1인당 5만 원이 지급되며, 우수팀으로 선발되면 팀당 10만 원의 지원금이 지급된다. 토익 성적 우수자도 추가로 지원해 준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또한, 이외의 더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 사항은 교수학습지원센터미래관 203호(031-850-8951)로 연락하면 된다.

마음 맞는 학우들과 소모임을 통해서 공부도 하고 활동도 하여 더 성장할 기회를 잡길 바라며, 지원되는 지원금도 받아 가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이은표, 김지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