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지원센터, 신입생을 위한 2024년도 1학기 에세이 공모전 진행

1417

교수학습지원센터는 학생들과 교수들에게 창의적이고 유연한 학습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걸맞게 학생들이 본인의 학습공간을 통해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2024년도 1학기 에세이 공모전을 진행한다.

신입생과 편입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제는 “나만의 학습공간, 그리고 나의 미래에 대한 포토 에세이”다. 포토 에세이란 사진과 글을 결합하여 이야기를 전달하는 형식의 글쓰기이다. 이번 공모전은 자신의 학습공간에 대한 사진과 함께 그 사진에 관한 내용을 본인의 미래에 관해 서술하는 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2024년 3월 13일(수) ~ 4월 14일(일)로 약 1달간의 기간 동안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H-CUBE에서 신청하며, H-CUBE -> 비교과 프로그램 -> 2024학년도 1학기 신입생 에세이 공모전 -> 신청하기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 발표는 5월 초,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총 6명의 수상자를 선별하여 각 15만 원을 지급하고, 장학금 및 상장도 수여한다.  또한, 비교과 마일리지가 참여 여부 및 수상 결과에 따라 차등 지급되니 이 점도 참고 바란다.

기타 사항으로는 참가 인원에 따른 수상인원의 변동, 개인 정보 활용 필수 동의 등의 내용을 잘 확인하고 타인 저작물 도용 및 표절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작성해야 한다. 뽑힌 우수작은 홈페이지 게시 및 우수 사례집 제작에 이용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031-850-8950 및 미래관 203호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이 공모전을 통해 본인의 학습과 미래에 관한 깊은 고찰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김지은, 박창연]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