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 동계방학 메타버스 집단상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1240

학생상담센터에서 연인, 친구, 가족 등 대인관계 불안, 스트레스가 있는 사람, 혹은 방학 때 익명으로 이야기하고 싶은 선착순 6명의 재학생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메타버스 집단상담 프로그램이란 메타버스 공간에서 익명(아바타)으로 집단원이 함께 모여 일상에서 마주하는 우울, 불안, 스트레스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상호 작용하며 스트레스 감소, 또는 대인관계 역량 향상, 자기 이해 등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2024년 1월 9일부터 1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4회기로 13:30부터 15:30까지 진행된다. 방학 중 본인의 이야기를 하고 싶거나 이야기를 듣고 싶은 재학생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프로그램 진행 장소는 메타버스 플랫폼이고 2024년 1월 8일 월요일까지 H-CUBE에서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 수료 시 참여자에게 마일리지 최대 80점 또는 기프티콘을 제공해 준다. 회기 당 마일리지 최대 20점 제공 혹은 기프티콘 제공 중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참가자가 4명 미만일 경우 프로그램은 진행하지 않는다. 

메타버스 집단상담 프로그램은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평소에 말하지 못해서 힘들었다면, 이 프로그램을 신청해 보면 좋을 것이다. 이외의 문의 사항은 학생상담센터 미래관 112호에 직접 방문하거나 031-850-8937에 연락을 통해 문의하기를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조윤서, 김민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