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교수학습지원센터 설명회

1389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교수와 학생의 역량을 강화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하는 도우미 역할을 하는 센터이다. 3개의 부서로 교수지원부, 학습지원부, 이러닝 부로 구성되어 있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위한 공모전, 특강, 소모임 등 다양한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미래관 2층 203호에 위치하며 핸드폰 충전, 학업 관련 물품 대여가 가능하다.

이러닝 스튜디오는 미래관 809호에 있으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스튜디오 대관 및 촬영 기기 대여가 가능하니 H-CUBE에서 신청하길 바란다.

교수학습지원센터의 대표적인 학생 모집 프로그램은 학습법 소모임과 서포터즈 학생 VOICE가 있다.

학습 관련 공모전들을 진행되는 가운데, 학습노트, 리포트, 수강후기, 독서감상문 등 다양하게 프로그램이 실시되고 있다. 그 외에도 글쓰기 특강, 또래강사 특강, 어학 특강 재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특강은 H-CUBE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한 경우, 비교과 마일리지 기프티콘 등 제공되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센터 설명회도 H-CUBE 링크를 접속하여 동영상 시청 후 만족도 조사 완료 시 비교과마일리지 10점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미래관 203호에 방문하거나 031-850-8951로 연락하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이은표, 김지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