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개교 26주년 기념식, 성황리에 마무리

1134

10월 26일,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우리 대학 개교 2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윤정혜 입학홍보처장이 맡아 진행하였으며, △국민의례 및 애국가 제창 △표창 수여 및 수상소감 △기념사(김동익 총장) △축가 △교가 순서로 진행됐다.

모범학생상은 ▲김은서(간호학과) ▲김은서(스포츠의학과) ▲이승연(의료홍보미디어학과)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교원근속상은 ▲홍세훈 교수(간호학과) ▲이성기 교수(스포츠의학과) ▲김주헌 교수(데이터경영학과) ▲김태동 교수(데이터경영학과) ▲박노일 교수(의료홍보미디어학과) ▲정미현 교수(차오름교양대학)가 수상했다.

또한, 직원근속상은 ▲김성천(총무처) ▲이규남(총무처) ▲정은화(생활관) 교직원이 수상하였으며 우수직원상은 ▲손선아(의학전문대학원 행정실) ▲박지은(도서관) 교직원이 수상했다.

더불어 올해의 교수상은 ▲교육 분야에서 정미현 교수(차오름교양대학) ▲연구 분야에서 백광현 교수(일반대학원 바이오융합과학과) ▲의학 분야에서 김의중 교수(의학전문대학원 응급의학교실)가 선정됐다.

김동익 총장은 “의예과 신입생과 함께 소박한 출발이 끊임없이 추구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대학 발전에 흔들림 없는 지향이 됐다. 그동안 한결같은 열정과 대학 사랑으로 매진해 주신 교직원, 동료, 재학생 여러분께 깊은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우리 대학은 철저한 수요자 중심 교육과 새로운 교육 콘텐츠 개발, 대학과 대학 간 대학과 산업체 간 대학과 지자체 간 개방형 융합 교육 연구 산학협력 체계 구축에 초점을 두고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축가는 교내 합창단 차콰이어가 참석하여 ‘One Day More’(뮤지컬‘레미제라블’ 中)을 불렀으며, 교가 제창 후 개교 26주년 기념식이 마무리됐다.

CHA, 26번째 생일 축하한다.

[취재 : 학생기자 김로하, 김민지, 장지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