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지원센터, 2학기 온라인 필살기 특강 진행

1395

 평소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작문 능력을 향상하고 싶은 학우들은 주목해도 좋다.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3가지의 주제로 온라인 필살기 특강을 진행한다.

주제는 < 감상, 비평 리포트 쓰기 > 편, < 주제, 탐구 리포트 쓰기 > 편, < 자기소개서 작성법 > 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양대학교 김세림 교수님이 강의를 진행하신다. 온라인 학습 일정은 11월 13일부터 12월 29일까지며 현재도 신청하여 들을 수 있으니 관심 있는 학우들은 신청하길 바란다. 

신청 방법은 H-CUBE(https://h-cube.cha.ac.kr)를 통해 진행하면 되고, 신청 후에는 LMS에서 주제에 맞는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강의를 수강하면, 비교과 마일리지 적립 또는 기프티콘 지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프티콘은 추첨을 통해 주제별로 30명에게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주제를 동시 수강한 경우에는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참여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강의 수강 후에 회차별 만족도 조사를 참여해야 하니 이 점도 잊지 말고 참고하길 바란다.

이외에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 사항은 교수학습지원센터 미래관 203호에 방문하여 물어보거나 031-850-8950으로 연락하면 된다. 

필살기 특강을 통해 스스로 본인의 글쓰기 능력을 점검하고, 더 향상된 글쓰기 능력을 위해 연습해보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

[취재 : 학생기자 김지은, 이은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