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MP) 19기 입학/개강식 성료

1247
▲ 차 의과학대학교 제 19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입학식을 마친 구성원들이 “CHA CHA CHA”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차 의과학대학교는 지난 13일 최고경영자과정(CHAMP) 19기 입학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임동욱 행정대외부총장과 김태동 경영대학원장, 박진훈 글로벌미래교육원장을 비롯한 대학 주요 관계자와 이훈종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이한면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총동문회 임원진 과 19기 입학생 등 총 50여명이 참석했다.

▲최고경영자과정 19기에 백영현 포천시장이 입학식에 참석했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 19기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윤충식 경기도의회 의원, 김성태 구리시의원 등 21명이 등록했다. 오는 11월 27일까지 1년(2학기) 과정을 이수한다.

▲임동욱 차 의과학대학교 행정대외부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임동욱 차 의과학대학교 행정대외부총장은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하여 지역의 리더와 주요인사 및 전문가가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을 축하한다”고 밝히고, “앞으로 대학은 최고경영자과정의 발전과 포천을 비롯한 경기동북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대학이 가지고 있는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며, 최고경영자과정 19기가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네트워크의 유대를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신입생들을 위한 축하의 말을 전했다.

차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MP)은 경영, 건강, 문화가 융합된 독창적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국내외 Workshop 및 해외공장견학 등 CEO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수료자에게는 차 의과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패를 수여하며 차의과학대 CHAMP 총동문회 활동지원, 차병원그룹(차병원, 차움검진센터) 건강검진 할인혜택 제공, 기타 응급상황 시 차병원 진료예약 및 입원 편의 제공, 대학 도서관 및 정보자료실 평생 무료이용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 : 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CHAMP]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