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대생과 직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 알고 할인 받으세요!

844

   THE ART OF BANKSY 차의과학대학교 학생, 직원 30% 할인 제공

THE ART OF BANKSY는 2021.08, 20 ~ 2022.02.06. 동안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더서울라이티움 제 1전시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뱅크시는 전쟁, 폭력, 아동빈곤, 인종차별 등 세계 문제에 대해 지속적인 목소리를 내는 아티스트이다. 2016년부터 유럽, 중동, 호주 등에서 관람객들에게 사랑받은 전시회로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시회 기간 3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된 관람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현장 티켓 발권이다. 인터넷 예매로는 불가능하며 현장 발권 당시 직원에게 학생증이나 명함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0% 할인이 획기적인 이유는 특별한 단기 프로모션을 제외하고는 쉽게 받을 수 없는 혜택이기 때문이다.

할인 이벤트는 차 의과학대학교 교수님과 학생들의 인연으로 진행되었다, 이벤트를 진행한 주식회사 발크 이환선 대표님은 “차의과학대학교를 졸업한 사람은 아니지만,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교수님들과 14학번 박수현 졸업생을 비롯하여 인턴을 나가는 학생들과 교류하며 학교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가 생겼다”라고 말하며 “이번에 직접 주관하고 투자한 전시회를 매개로 학생과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과 임직원들에게만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전시회 할인 제공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취재 : 학생기자 김민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