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 사랑으로 알아보는 자존감 클리닉 신청자 모집

1797

자아존중감 혹은 자존감은 자신이 사랑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소중한 존재이고 어떤 성과를 이루 유능한 사람이라고 믿는 마음이다. 자아존중감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정체성을 제대로 확립할 수 있다. 

 차의과학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 자존감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인식하고 자신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사랑 패턴으로 알 수 있는 자존감” 자존감 클리닉을 진행한다.

 자존감은 사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랑에 대한 확신이 없거나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인가?”, “나는 사랑을 꼭 확인해야 하는 사람인가?”, “나는 싸우면서 관계를 끊지 못하는 사람인가?, “나는 이별이 무서워 사랑을 두려워하는 사람인가?”, “나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걱정되는 사람인가?와 같이 사랑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다면 이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프로그램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H-CUBE(https://h-cube.cha.ac.kr/ )에서 10월 30 월요일 13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10월 31일 화요일 12시부터 13시까지 미래관 112호에서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해준다. 사랑을 통해 자존감에 대해 알아가는 좋은 기회이다.

 이외의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학생상담센터(031-850-8937)에 전화 문의를 하거나 미래관 112호에 직접 방문하여 문의하면 된다.

[취재 : 학생기자 조윤서, 김민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