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지원단’ 포천시 농업기술센터의 농산물 브랜드 우수성에 대한 홍보 지원 참여
우리 대학 창업지원단은 입주한 기업들의 성장을 위한 노력만이 아니라 포천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이러한 일환에서 창업보육센터 학생입주기업인 루두스(의료홍보미디어학과 김혜원)와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주도창의연구(URP 사업)의 포밍단(의료홍보미디어학과 이향림 외, 지도교수 김정환)이 포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주최하는 포천향토물산전 전시회에 대한 홍보 지원에 나섰다.
이번 전시회는 포천 농산물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농산물과 가공품의 우수성 홍보, 메디푸드로 활용될 수 있는 농산물 및 농가공품에 대한 홍보를 목표로 진행되었다.
이에 루두스와 URP 포밍단, 그리고 대학 취창업 관련 부처 4명의 보직 교수님들께서는 포천 향토물산전 전시회의 홍보영상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농산물 홍보에 큰 힘들 보탰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이향림 학생은 “포천 농산물과 가공품의 우수성을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었던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행사 인터뷰 촬영을 진행하며 우리 지역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창업지원단은 향후에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입주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기획 중이라고 하니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 하자.
[취재 : 학생기자 지은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