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 갈비장터 김훈 대표, 이훈규 총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포천의 대표음식으로 유명한 이동갈비를 이제는 차의과학대학교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집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13호점 ‘갈비장터’는 포천에서도 손꼽힐 정도의 갈비 맛집으로 포천시민 뿐 아니라 서울, 경기도 남부권에서도 고객들이 일부러 찾아가는 명품갈비 맛집입니다.
‘갈비장터’는 가족의 식탁을 차리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갈비 맛집입니다. 엄선된 천연 재료와 과일로 만든 소스, 직접 담그는 김치, 상에 오르는 반찬 하나하나 제대로 된 식자재들을 사용하여 최상의 맛과 건강을 생각하면서 매일 정성을 다하여 조리하는 ‘갈비장터’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경기도 으뜸 맛집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갈비장터’를 이용한 장정헌 입학처장님은 지역 대표맛집으로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 공부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가입을 권유했고, 김훈 대표님은 흔쾌히 가입했습니다.
김훈 대표님은 25년 전에 강남차병원에서 한세열 교수님 (現 일산차병원 난임센터장)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아 사랑하는 자녀들을 출산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은 더욱 더 각별하고 소중한 곳이라고 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차병원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25년이 지나서 이렇게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으로 갚고 나눌 수 있어 더욱 더 뿌듯하고, 감회가 새롭다고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차병원, 차의과학대학교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꼭 방문하고 싶었다고 하면서 직접 맛을 보니 정말 전국에서 손꼽히는 갈비 맛집이라고 격려하였습니다. 김훈 대표님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가족으로 소중한 인연을 또 맺어주셔서 깊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차의과학대학교도 [아름다운 동행] 장학생들이 대표님 자녀들처럼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25년 전 차병원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동행]으로 나눠주시는 ‘갈비장터’에서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들도 소중한 인연을 또 맺기를 바랍니다.
* 갈비장터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솔모루로 58번길 4 (송우리 145-8)
* 예약 : 031-536-3392 (주차장 60대 이상, 좌석 300석 이상 완비)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