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올해에는 누가 어떤 역할을 맡으셨나?

1913

   식품생명공학과 학과장 이윤호 교수님 등 부임

▲ 왼쪽부터 식품생명공학과장 이윤호 교수, 이훈규 총장, 홍보미디어센터장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김정환 교수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2020년 2월 1일 자로 식품생명공학과장에 이윤호 교수를 임명했다.

이훈규 총장은 또 도서관장에 미술치료학과 신학승 교수를, 홍보미디어센터장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김정환 교수, 사회공헌센터장과 양성평등센터장에 간호학과 김명아 교수, 글로벌교류센터장에 김일형 보건의료산업학과 교수, 소수학생지원센터장에 바이오공학과 홍수린 교수, 신설된 바이오헬스케어융합센터장에 데이터경영학과 이상민 교수를 임명했다.

기존 홍보기획관실에서 변경된 홍보미디어센터는 앞으로 교내 방송국 CUBS와 대학 주간 소식지인 차러브레터의 기능 통합으로 대학 내 소통과 홍보역할을 담당하며 바이오헬스케어융합센터는 빅데이터 기반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의 체계 구축을 위해 신설됐다.

이훈규 총장은 2월 3일 미래관 1007호실에서 있은 주요 보직자 회의에서 새로 임명된 학과장과 주요 보직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대학발전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왼쪽부터 글로벌교류센터장 보건의료산업학과 김일형 교수, 이훈규 총장, 사회공헌센터장과 양성평등센터장 간호학과 김명아 교수

▲ 왼쪽부터 도서관장 미술치료학과 신학승 교수, 이훈규 총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