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 서포터즈 ‘두잇’ 2기 모집 안내

2030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의 서포터즈인 ‘두잇’ 2기가 현재 모집 중이다. ‘두잇’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학생들의 시각에서 다양한 형태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학생들과 소통하여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두잇 2기는 한 학기 동안인 올해 3월부터 7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방학 기간에는 온라인으로 활동한다. 구체적인 활동 내용으로는 ▲매주 1회의 개인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홍보 ▲매월 1회의 정기 회의(아이디어 공모) ▲온라인 뉴스레터 발간, 카드뉴스 제작, 기사 원고 작성  ▲내·외부 활동 참가(콘텐츠 제작) ▲프로그램 기획과 취재 등이 포함된다. 또한 영상 담당자는 2주에 1회 영상제작 및 업로드 업무를 맡게 된다.

신청은 이달 18일(월)까지이며, 재학생 6명을 선발한다. △대학혁신지원사업에 관심이 있는 분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분 △홍보대사, 기자단 등 유관한 경험이 있는 분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참여한 경험이 있는 분 △책임감 있게 활동할 수 있는 분를 우대하며, 특히 동영상 제작 능력이 우수한 지원자를 선호한다. 지원은 행복큐브(https://h-cube.cha.ac.kr/)에서 신청하고, 지원서는 이메일(hsh86@cha.ac.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행복큐브나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홈페이지(https://inno.cha.ac.kr/)의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통지된다.

활동에 참여한 모든 분에게 활동 지원금 600,000원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로 200,000원이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는 홍보 평가 후에 1명을 선정한다. 또한 사무용품, 단체복,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이 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혁신지원사업단 담당자에게 전화(☎:031-850-9069) 또는 이메일(hsh86@cha.ac.kr)로 문의하거나, 직접 혁신지원사업단(미래관 505호)을 방문하면 된다.

[취재 : 학생기자 장지수, 김로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