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연합법률사무소 오병주 대표변호사 [아름다운 동행] 기부

675

OK연합법률사무소 오병주 대표변호사님이 차의과학대학교 약학대학 발전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에 3천3백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오병주 변호사님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CHAllenge)정신으로 차의과학대학교(약학대학)이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국내 대표 명문대학으로 비상(CHAnge)하고 있는 모습은 차가족으로 감사하고 기쁜 일이라고 하면서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오피니언 리더인 오병주 대표변호사님이 차의과학대학교를 모교처럼 생각하며 한결같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을 해주셨기에 우리대학교가 명실상부 명문사학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하면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오병주 대표변호사님은 개교 24주년을 맞이하는 차의과학대학교를 청년이라 비유하면서 앞으로 20년이 더욱 더 기대된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차가족으로서 함께 기도하고 응원하겠다고 격려 말씀을 전했습니다.

청년 차의과학대학교는 오병주 대표변호사님처럼 많은 기부자님들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기에 큰 힘을 얻고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도전(CHAllenge) 정신으로 기회(CHAnce)를 잡고 지속적으로 성장(CHAnge)하는 차의과학대학교의 모습을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지금처럼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 OK연합법률사무소 오병주 대표변호사, 오른쪽 이훈규 총장]

   [기념사진 : 왼쪽부터 서영거 약학대학장, 오병주 대표변호사, 이훈규 총장, 정광회 기획처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